본문 바로가기
일상

모바일 게임 '고양이 정원'에서 롯데리아 치즈스틱 쿠폰 받았어요

by 세상을 다 가질 자 2022. 8. 16.
반응형

모바일 게임 '고양이 정원'에서 롯데리아 치즈스틱 쿠폰 받았어요

제 휴대폰에는 아기들이 사용모하는 퍼즐게임 앱과 제가 좋아하는 고양이 정원이 설치되어있어요. 일도 해야 하고 애들도 돌봐야 하고 밥도 해야 하는데, 매일 같은 일을 반복하다 보면 지치기 일쑤이지만, 가끔 짬 날 때 잠깐씩 하고 있는 단순한 모바일 게임이 '고양이 정원'이에요

 

고양이 정원은 아주 단순한 게임이라 시간도 잘 가더라고요.

예를 들면 우물을 클릭해서 물방울이 나오면, 그 물방울을 모아 컵에 담긴 물을 만들고, 그 컵들을 머지(합체)해 물병을 만들고, 물병을 만들어 물통을 만드는 아주 단순한 게임이랍니다.

 

모바일게임_고양이정원_쿠폰
모바일 게임 '고양이 정원' 쿠폰

어제도 설거지하고, 빨래 개키다 보니 자정이 넘었는데 잠도 안 오고 해서 고양이 정원 게임을 좀 했답니다. 그러다 제가 뭘 했는지 갑자기 롯데리아 쿠폰 줄 테니 전화번호 입력하라는 창이 뜨길래 입력했더니 몇 분 후 문자로 정말 롯데리아 '치즈스틱' 교환 모바일 쿠폰이 왔더라고요. 

 

신기방기, 살다가 게임하면서 쿠폰을 다 받아보네요. 제품 수령 후 트위터나 인스타그램에 인증 남기면 추가 보상도 준다고 하네요. 다행히 집 가까운 곳에 롯데리아가 2개나 있어서 조만간 교환하러 가야겠어요.

 

어쩌다 받은 쿠폰인지는 모르겠지만, 다음에 또 쿠폰을 받게 되거나 쿠폰 교환 후 추가 보상을 받게 되면 포스팅해 볼게요. 게임하면서 이런 실물 쿠폰 받아 본 적이 없어서 신기해서 글 남겨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