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일지

구글에서 애드센스 핀 번호 우편물 도착

by 세상을 다 가질 자 2022. 6. 15.
반응형

구글에서 애드센스 핀 번호 우편물 받기 전까지

3월 마지막 주에 가족 모두 코로나 19 감염으로 직장과 학교를 쉬게 되면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어요.

그리고 2주 동안 글 9개 작성하고 애드센스 승인 신청한 결과 '콘텐츠 부족'메일을 받았답니다.

그리고는 아무 조치없이 바로 애드센스 재승인 신청을 하고 제 블로그를 살펴보니 9개 글 중에 6개만 색인 등록이 되어있었어요. 

 

그래서 구글이 강제로 제 글을 가져가도록 나머지 3개도 색인 생성하고, 그다음 한주 동안 글 5개 더 작성했답니다. 

그리고 1주일도 안됐는데, 구글에서 애드센스 승인 메일을 받았어요. 야호!!!

약 40일 정도만에 잔액이 10달러 이상됐고, 5월 28일에 핀번호가 집으로 발송되었다는 알림을 받았답니다.

 

구글에서 애드센스 핀 번호 우편물 도착

구글_애드센스_핀번호_우편물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입력 순서

 

PIN 번호 발송 메일을 받은 후 2주 정도 지났는데, 우편물이 안와서 궁금해하고 있는데, 남편이 쭈글쭈글 더러워진 커다랗고 구글 로고가 딱 인쇄되어있는 우편물 하나를 들고 들어왔어요!

온 지 며칠 된 것 같은 상태인데, 제가 우편함 바닥까지 보지 않고 튀어나 온 우편물들만 챙겨 와서 이 중요한 우편이 온 걸 몰랐었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핀번호를 입력하니 이제 수익을 입금 받을 계좌를 등록하라고 하네요.

아직 달러계좌가 얼른 계좌 계설 해야겠어요.

요즘은 대부분 비대면 계좌 개설이 가능하니 집에서 손쉽게 처리하면 되겠지요!

하지만 고민이 하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은행은 카카오 뱅크이지만 달러를 받아 환율이 높을 때 환전하기 좋은 은행은 SC제일 은행이라는데 저희 동네에 SC제일 은행이 없어요. 혹시라도 은행을 방문해야 할 상황이 발생하면, 차를 타고 이동해야 하는데 너무 번거롭겠죠. 

빨리 고민해보고 다음엔 달려 계좌 개설하는 법 포스팅해 볼게요.

즐거운 취미생활로 돈도 벌고 여유롭게 살아봅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