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일지

티스토리/구글 애드센스 외환 계좌 개설 고민 중

by 세상을 다 가질 자 2022. 8. 2.
반응형

티스토리/구글 애드센스 외환 계좌 개설 언제 하면 될까요?

애드센스 승이만 받으면 금방 부자가 될 것 같은 마음에 애드센스 승인과 동시에 외환 계좌를 개설한 사람도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저는, 또렷한 블로그의 정체성이 없이 그냥 제가 쓰고 싶을 때 쓰고 싶은 내용을 마구잡이로 적어 내려가는 블로그 = 일명 '잡블로그'랍니다. 

 

그래서 글이 500개 정도 될 쯤 외환 개좌 하나 개설해 볼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방문자 수와 수익의 증가 추세가 빨리 올라오는 바람에 이번 달에는 외한 통장을 개설해야 할 것 같습니다.

사람이 동기 부여라는 것이 필요한 만큼 150달러가 되면 100달러를 지급 신청해 보고, 그 뒤로는 1,000달러마다 지급 받을 예정입니다. 

 

 

'카카오 뱅크 외환 계좌 vs sc제일은행 외환 계좌' 어느 은행 이용하고 계신가요?

sc제일 은행은 300달러, 카카오 뱅크는 100달러 미만일 때 타발송금 수수료가 면제일 때는 sc제일 은행의 선호도가 높았었는데요.

지금은 sc제일은행, 카카오뱅크 모두 100달러 미만일 때 타발송금 수수료가 면제익이 때문에 제일은행의 외환계좌의 장점이 없어졌답니다. 

두 은행 모두 비대면 외환계좌 개설이 가능하니 이 또한 차이 없이 없네요.

 

하지만 제가 sc제일 은행 외환 계좌를 개설 하려는 이유는!

은행명 sc제일은행 카카오뱅크
타발 송금 수수료 100달러 미만 면제
100달러 이상 시 1만원
100달러 미만 면제
100달러 이상 시 5천원
중개 수수료 면제 10달러

◐ 수수료 부분은 이래저래 봐도 뭐가 좋은지 모르겠지만 제가 sc제일 은행이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

  • 애드센스 수익 지급 신청을 하면 카카오뱅크는 지급되는 시점의 환율에 따라 바로 한화로 지급받지만,
  • 제일은행은 달러를 그대로 받을 수 있어요
  • 달러 통장에 있는 본인 수익을 원하는 시점(환율이 높은 시점)에 한화로 전화 가능해요
  • 애드센스에 대한 사전 지식이 가장 많은 은행이라고 할 수 있어서 일처리가 빠르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애드센스 달러 통장을 개설할 예정입니다. 포스팅 마무리 되는 대로 달러 계좌 개설과 일반 계좌 개설을 해보고, 혹시 과정이 복잡하다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글 작성해볼게요.

 

할 일은 많고, 시간은 없고 늘 바쁜 세상의 모든 엄마 아빠!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댓글